본문 바로가기
info

커피계의 에르메스 바샤커피 청담 오픈 플래그쉽 스토어 정보 가격

by ♣️ 2024. 8. 5.
728x90
반응형

 

 

커피계의 에르메스 바샤커피 청담 오픈 플래그쉽 스토어 정보 가격

 

해외 여행 시 필수구매품으로 유명한 '바샤커피'(Bacha Coffee)가 국내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13만원에 달하는 드립커피부터 100g에 300만원짜리 원두 등 최고급 제품을 취급한다. 

반응형

바샤커피의 국내 프랜차이즈 운영권·유통권을 단독 확보한 곳은 롯데백화점이다.

추후 백화점 내 매장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에 걸쳐 판매채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프리미엄 커피 수요를 공략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확보하겠다는 의도로 풀이된다.

 

바샤커피

 

2024.08.15 - [info] - 피스타치오의 효능, 하루 권장량,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먹는법 알아보기

 

피스타치오의 효능, 하루 권장량,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먹는법 알아보기

피스타치오의 효능, 하루 권장량,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먹는법 피스타치오(Pistachio)는 옻나무과 열매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기능을 하여 심혈관 기능을 건강하게 유지해준다고 합니다

kimyul.tistory.com

2024.07.21 - [info] - 트위터에서 유명한 매일 먹어도 안질리는 샐러드파스타 레시피

 

트위터에서 유명한 매일 먹어도 안질리는 샐러드파스타 레시피

트위터에서 유명한 매일 먹어도 안질리는 샐러드파스타 샐러드스파게티 냉파스타 콜드파스타 레시피  1) 재료 (2인 기준)- 파스타면 110g (100g당 단백질 13g 이상인 양질의 파스타로, 면 종류는 아

kimyul.tistory.com

 


반응형

바샤커피 가격

1일 롯데백화점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바샤커피' 국내 1호점을 오픈했다.

매장은 2개층 380㎡(115평) 규모다.

1층엔 원두·드립백 등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부티크', 2층엔 커피를 구매·음용할 수 있는 공간인 '커피룸'이 마련돼 있다.
부티크에선 원하는 추출 방식에 맞춰 현장에서 원두를 분쇄해준다. 

원두는 100g부터 원하는 양을 구매할 수 있다.

반응형

원두 중 가장 비싼 파라이소 골드는 100g당 300만원이다.

커피룸에선 200여 종의 커피부터 디저트, 브런치, 메인 요리, 와인, 논알코올 목테일 등 매장에서 직접 만든 메뉴를 판매한다.  

반응형

'커피계의 에르메스'라고 불리는 만큼 가격은 높은 편이다.

골드팟 350㎖ 기준 1만6000원부터 시작한다.

국내 커피전문점 1위인 스타벅스의 아메리카노보다 3배 이상 비싼 가격이다.

한 잔에 13만원짜리 커피도 판매한다.

매장 콘셉트도 확실하다. 

커피전문점이라기보단 호텔에 가깝다.

클래식, 재즈, 오페라 등의 음악이 흘러나오고 잔이 비면 서버가 골드팟에 담긴 커피를 따라준다.

계산도 고객이 계산대에서 직접 결제하지 않고 식후 테이블에서 서버에게 결제를 맡긴다. 


반응형

바샤커피 메뉴

커피룸에선 '고메 크루아상'과 '모로칸 케프타 미트볼', '마라케시 치킨 샐러드', '크러스티 연어' 등 해외 매장에서 판매하는 메뉴들을 동일하게 선보인다.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춰 개발한 '버터 전복 리조토'는 바샤커피 청담 플래그십에서만 즐길 수 있는 한정 메뉴다.


반응형

바샤커피 정보

바샤커피는 모로코 헤리티지 커피 브랜드다.

한국 관광객들이 싱가포르 여행 시 구매해야 하는 필수 선물 아이템으로 인지도를 높여왔다. 

아시아, 중동, 유럽 등에서 공수한 200여 종의 100% 아라비카 원두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반응형

바샤커피 로고에는 재미있는 사연이 있다.

로고의 '1910'이라는 숫자는 바샤커피가 1910년 모로코 마라케시에 위치했던 궁전 '다르 엘 바샤(Dar el Bacha)' 안의 커피룸에서 기원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커피룸은 당시 정치 및 문화계 인사들이 모여 커피를 마시던 사교의 장이었다.

하지만 2차 세계대전으로 다르 엘 바샤는 문을 닫았고, 이후 뮤지엄으로 복원됐다. 

이러한 역사를 가진 모로코 커피하우스를 '바샤커피' 브랜드로 재탄생시킨 것은 티(tea) 브랜드 'TWG' 등을 운영하는 V3고메그룹이다. 

V3고메그룹은 지난 2019년 바샤커피를 재론칭해 모로코 마라케시에 1호점을 열었다.

모로코 커피하우스의 바닥문양과 색상 등에서 착안해 인테리어를 입혀 고급 커피 브랜드를 만들었다. 

반응형
728x90

🔻정보 글 더보기🔻

2024.07.31 - [info] - 에스파 카리나 후쿠오카 콘서트 불참이유 알아보기

 

에스파 카리나 후쿠오카 콘서트 불참이유 알아보기

에스파 카리나 후쿠오카 콘서트 불참이유 알아보기 오사카 공연에 이어 후쿠오카 콘서트에서도컨디션 난조로 콘서트를 불참하겠다고 공지가 올라왔습니다빨리 컨디션을 회복하여 다음 홍

kimyul.tistory.com

2024.07.25 - [healthy] - 미인대회 참가 72세 할머니가 절대 먹지 않는 '세 가지'

 

미인대회 참가 72세 할머니가 절대 먹지 않는 '세 가지'

미인대회 참가 72세 할머니가 절대 먹지 않는 '세 가지'  젊음의 비결 손녀뻘들과 미의 왕관을 두고 경쟁해 화제가 된 70대 여성이 젊음과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비결을 들려줬다.초등학교 교사

kimyul.tistory.com

2024.07.22 - [info] - 투애니원(2NE1) 멤버 완전체 복귀 콘서트일정 해체이유

 

투애니원(2NE1) 멤버 완전체 복귀 콘서트일정 해체이유

투애니원(2NE1) 멤버 완전체 복귀 콘서트일정 해체이유2009년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데뷔한 대한민국의 4인조 걸그룹투애니원 2NE1이 7월 22일 공식계정을 통해 완전체 컴백을 알렸습니다 WELCOME

kimyul.tistory.com

728x90
반응형